펑퀴들 제발 인정좀해라 나루토랑 잘쳐줘도 최대 무승부라니깐?
뇌피셜이란 뇌피셜 다 받아줘서 붕성 행파에 진펀 수만발 쏴재껴도 불사를 죽일방법이 없는이상 끝이야 끝
상대방을 죽이지도 못했는데 뭔 승리야 ㅋㅋ
절대 뚫리지않는 방패랑 모든걸 뚫어버리는창 싸우면 누가이긴다고할까? 당연히 승패가없지?
똑같은소리임 아주 잘쳐야 무승부임
그럼 불사면 무조건 무승부 나는거 아니에요? 하는놈들도 있을텐데
봉인시키거나 불사살해가능한캐릭이 다른만화는 널려있기 떄문에 다른 만화는 불사가 크게 의미가없지만
펑맨은 아니라고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