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작가가 인정했자너 ㅋㅋ

카게급 정도면 반응 정도는 할 수 있다고

딜도 줄 수 있고
오비토나 마다라는 미친 구도옥이라는 닌자 카운터 씹사기 기술때문에 존나 고전한거고
육탄적으로 무슨 보이지도 않고 초컷당할 레벨이 절대 아닌데 ㅋㅋ
육도급이 무슨 카게한테 조금만 당하거나 반응당해도 버프라고 날조하는 뇌절하니까 욕쳐먹는거 아니냐 ㅋㅋ
작가가 가장 신경쓰고
작가가 지 입으로 "내 인생에서 이것 이상의 작품은 나올 수 없다" 라고 언급한 작품인데
이걸 무슨 벨붕이다 어쩐다 개소리를하네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