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외견이 미사일이라고 현대 과학 기술이래ㅋㅋ
막상 외견 게틀링건으로 나왔는데 그안에서 화둔탄 나가는건 이악물고 부정하네ㅋㅋ
미지의 병기=현대 병기
라는 기적의 한글어 패치를 보여주는중ㅋㅋ
하긴 이러니까 구도옥보고
다채로운효과=소멸기 라는 정신나간 생각이 가능하겠지
미사일 모양인데 그게 차크라포인지 화약탄인지 모르는데 현대 병기는 뭔개소린지모르것네 현대병기에 대가리가 분해되는 기술이 있냐?ㅋ
| 자꾸 외견이 미사일이라고 현대 과학 기술이래ㅋㅋ |
|
|
자꾸 외견이 미사일이라고 현대 과학 기술이래ㅋㅋ막상 외견 게틀링건으로 나왔는데 그안에서 화둔탄 나가는건 이악물고 부정하네ㅋㅋ
미지의 병기=현대 병기 라는 기적의 한글어 패치를 보여주는중ㅋㅋ
하긴 이러니까 구도옥보고 다채로운효과=소멸기 라는 정신나간 생각이 가능하겠지
미사일 모양인데 그게 차크라포인지 화약탄인지 모르는데 현대 병기는 뭔개소린지모르것네 현대병기에 대가리가 분해되는 기술이 있냐?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