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 브게가 언급으로 불사 나왔다고 불사를 쳐줬냐 ㅋㅋ
그냥 개념적인 불사가 아니면
재생한 최대치가 재생력의 한계인거지
카구야는 지팔쪽 하나 재생한게 끝이고
마다라도 몸 반갈난거 재생한게 끝인데
이게 왜 불사?
오로치마루도 하던건데
오로치마루도 언급상 불사고 이놈도 봉인술로 잡음 ㅋㅋ
미수들이 부활하니까 카구야도 부활한다고 하는데
십미랑 미수랑은 전혀 다른 개념이고
부활이 언제 어떻게 되는지도 나온바가 없는 시점에서 이걸 스팩으로 쓴다?
ㅋㅋ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