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퀴 가불기 ㅠㅠ


탱킹력 어쩌구로 날아간 속도가 탄환속도라고 나루토 공속은 탄환속도임을 부정한다 ?


사이타마는 보로스 공격에 미동도 안하던 탱킹력을 가진 사이타마를 아광속으로 날려버린 보로스의 공속도 최소 초초초초광속 ㅋㅋ
묘사 어쩌구할거면 그냥 더라스트를 포기 하던가 ㅋㅋ
어떤 묘사가 마하 수십 ~ 수백인데 탄환의 속도라고 언급하냐? 초딩도 그딴말은 안한다 ㅋㅋ
| 나퀴 가불기 ㅠㅠ |
|
|
나퀴 가불기 ㅠㅠ
탱킹력 어쩌구로 날아간 속도가 탄환속도라고 나루토 공속은 탄환속도임을 부정한다 ?
사이타마는 보로스 공격에 미동도 안하던 탱킹력을 가진 사이타마를 아광속으로 날려버린 보로스의 공속도 최소 초초초초광속 ㅋㅋ
묘사 어쩌구할거면 그냥 더라스트를 포기 하던가 ㅋㅋ
어떤 묘사가 마하 수십 ~ 수백인데 탄환의 속도라고 언급하냐? 초딩도 그딴말은 안한다 ㅋ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