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나루토 안봤으면 좀 보고서 아가리를 털어라 성호야 ㅋㅋㅋ
이이이잉잉 | L:0/A:0
273/670
LV33 | Exp.4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5 | 조회 785 | 작성일 2020-11-15 01:35:1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루토 안봤으면 좀 보고서 아가리를 털어라 성호야 ㅋㅋㅋ

 

사스케 나루토가 기습으로 봉인하려고햇는데

카구야가 공중으로 튀어서 봉인에 실패함

 

대놓고 회피하고 공중으로 날아가는데 사쿠라한테 쳐맞음

 

 

그대로 떨어져서 사스케 나루토한테 봉인당함

 

 

이게 뭔 고개만 까딱한거래 ㅋㅋ

 

카구야 비행능력 힘으로 누른다음에 떨군거지 

 

 

참고로 사스케는 비행능력 1도 없다

저상태에서 사스케는 계속 제자리일 수 밖에 없음

 

개추
|
추천
5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가기
그니깐 봐바라 시발 ㅋㅋ 뭐 누가보면 공중 위쪽 끝까지 간줄알겠음
그냥 살짝 떨어진거아냐 ㅋㅋ 저거가지고 시발 ㅋㅋㅋ
누가보면 바닥에 꽃힌줄알겠음 ㅋㅋㅋ
2020-11-15 01:36:01
추천0
이이이잉잉
...?
팩트 쳐맞고 부들거리나?
아니 결국 카구야 공중 부양 능력을 사쿠라 완력으로 저지 가능하다는거 아니냐
바닥에 쳐박힐지 아닌지는 모르지
그전에 사스케랑 나루토한테 붙잡혀서 봉인당했는데
2020-11-15 01:37:56
추천0
가가기
양옆 피하다가 위쪽에 대한 차크라 대응이 늦었을뿐임
맨몸으로 맞아도 저정도라는게 더 놀라운거아님?
2020-11-15 01:39:25
추천0
이이이잉잉
차크라 대응은 또 뭔소리야 카구야는 패시브로 전방위 감지+전방위 차크라 방어 두르고 있는데 ㅋㅋㅋ
맨몸이 아니라 저게 차크라 가드 최대치임 카구야
2020-11-15 01:40:50
추천0
가가기
존나 황급하게 뛰어야해서 속도에 비중을 더 둔거아냐
위쪽에 대응이 늦은거임
2020-11-15 01:41:51
추천0
이이이잉잉
대응이 늦는거랑 상관 없다니까?
이미 모든 방위로 차크라 가드 두르고 있는 상태가 저거라고 ㅋㅋ
나루토 놈들 육체 스팩 좆밥이라 맨몸으로 사쿠라 펀치 맞으면 머리 터짐
상닌 카카시도 한손으로 절벽 못오르는 수준의 완력 밖에 안되는데 ㅋㅋ
2020-11-15 01:43:00
추천0
가가기
아 안둘렀다고 둘렀으면 개좆쿠라꺼 맞고 저렇게 안떨어진다고
아니 파밸을 생각해 카구야가 사쿠라한테 밀릴거같냐고 ㅋㅋㅋ
2020-11-15 01:44:38
추천0
이이이잉잉
안둘렀으면 대가리 터졌음 ㅋㅋㅋ
두른 상태라고 ㅋㅋ 니 육도선술 뭔지모르지
그건 이미 자동으로 두르고 있는 상태라니까?
사쿠라한테 밀리는데 뭘 밀리겠냐고야 ; 실제로 밀렸는데
생각보다 좆밥인거지 ㅋㅋ
2020-11-15 01:45:30
추천0
가가기
아오 이새끼 진짜 존나 답답하네 ㅋㅋㅋ
사쿠라한테 밀린거자체가 안두른게 팩트고
육도애들 자체가 걍 단단하다고 ㅋㅋㅋ
2020-11-15 01:47:39
추천0
이이이잉잉
안단단하다고 븅신아 ㅋㅋ 누가 육도급이 단단하대?
2020-11-15 01:48:51
추천0
가가기
하 시발 이새끼 밤가이맞고도 살아남는 마다라 못봤냐?
2020-11-15 01:49:51
추천0
이이이잉잉
내장 다터졋는데 뭔놈에 살아남았데 ㅋㅋ
맞은부위 사라졌는데 뭔 방어력 타령하고있냐 미친놈아 ㅋㅋㅋㅋ
그러고나서 제츠한테 쳐 뚫리는구만
2020-11-15 01:50:31
추천0
가가기
살았잖아 밤가이가 존나쎈데 시발 ㅋㅋㅋ
아에 물렁살이였으면 몸자체가 터졌지 시발 ㅋㅋㅋ
2020-11-15 01:57:09
추천0
이이이잉잉
맞은부분은 그대로 터졌는데 뭘 ㅋㅋㅋㅋ
제츠한테도 두부마냥 뚫리는데 왜 고평가를 하는거노
2020-11-15 01:58:05
추천0
가가기
밤가이정도면 맞은부분 외에도 다 터져야지 ㅋㅋㅋ 그냥 존나 단단한 방어력임
제츠한테 맞을땐 차크라 안둘렀음 방심해서
2020-11-15 02:00:24
추천0
이이이잉잉
맞은 부분 외에도 무조건 터져야하냐 ? 무슨 가정이 그따구야
그럼 드래곤볼 브로리편에서 왜 힘 존나 줬는데 빙산 조금 터지냐? 기공포 쐇는데 빙산 좀 터지네? 말이되냐 ㅋㅋ
차크라가드는 항상 두르는 상태임
2020-11-15 02:01:40
추천0
가가기
파워가 그만큼 쎄니깐 그런거아냐 ㅋㅋㅋ
뭔 빙산이 조금부서져 빙산을 아에 주먹으로 쭈욱 끌고가서 베지터 몸만으로도 밀기만해도 빙산이 갈려나갔는데
그리고 기공포 좀 착각하는게 종류가 다 다름
에너지볼 같은건 위력중심이라 애초에 넓은범위화력은 안나옴
진짜 넓은 범위는 니가 드볼 직접보면 아는데 셀편에서 나온 파이널 플래시마냥 대놓고 범위형스킬 쓰는거 아니면 범위자체는 적은편임
2020-11-15 02:04:27
추천0
이이이잉잉
그니까 빙산 쭉 밀려날 정도로 펀치날리고
펀치 여파로 빙산 주변이 푹파이는데
그것보다 더 강해져서 존나 쌔게 발돋음 하는데
왜 빙산 존나 멀쩡하냐고 ㅋㅋㅋ
에너지볼 아니라도
평타 자체도 계속 중구난방이라니까?
2020-11-15 02:05:16
추천0
가가기
원래 육탄전 자체는 거의 대부분 만화에서 스케일 그렇게 크게 안그리는거 모름??
애시당초 비루스vs샴파 싸울떄 평타한방에 행성 하나 날아가는데 의심할 여지가있음?
2020-11-15 02:07:36
추천0
이이이잉잉
그니까 밤가이도 마찬가지라는데 도대체 왜그러노?
몸전체가 터지는게 아니라 맞은 부위 삭제됐잖아
그냥 그런것뿐이지 이걸로 방어력 타령을하노
2020-11-15 02:08:02
추천0
가가기
아니 그렇다고 방어력이랑 공격력 자체가 너프된게 아니잖아 ㅋㅋ 그냥 연출만 그런거지 ㅋㅋㅋㅋ
방어력 버틴건 인정해줘야지
2020-11-15 02:08:49
추천0
이이이잉잉
아니 누가 너프됐댔냐? 방어력으로 버티긴 개뿔 맞은부위 터졌는데 뭘 버틴다는거야 미친놈아 ㅋㅋ 버텻으면 멀쩡해야지 장난하냐
2020-11-15 02:09:37
추천0
가가기
와 시발 안죽었으면 버티긴 버틴거지 또 또 또 억까하네
2020-11-15 02:10:21
추천0
이이이잉잉
아니 그니까 안죽은거 뿐이지 맞은부위 터졋다니까 그러네 ㅋㅋ
2020-11-15 02:10:5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572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5956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2837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786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8232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403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4052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4005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4162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359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629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822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7140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536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8843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517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789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8096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6911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456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5948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6032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4852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733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63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