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리는 속도에 탱킹력을 감안해야한다고?



??? 노말 보로스 기습 공격을 뒷통수에 정통으로 맞고 제자리에서 미동도 안하고 버틸 수 있는 힘을 가진 사이타마를
아광속으로 날리는거랑



카카시랑 사쿠라도 버티는 좁밥 중력에 비행도 못하고 땅바닥에 납짝 업드려있는 이놈들이 버티는걸 탄환 속도로 날려버리는거랑
비교가 가능하냐? ㅋㅋㅋ
버티는걸로 어쩌구 할거면
보로스 공속은 기본적으로 초초초초광속 이상이잖아 ㅋㅋ
| ?? 날리는 속도에 탱킹력을 감안해야한다고? |
|
|
?? 날리는 속도에 탱킹력을 감안해야한다고?
??? 노말 보로스 기습 공격을 뒷통수에 정통으로 맞고 제자리에서 미동도 안하고 버틸 수 있는 힘을 가진 사이타마를
아광속으로 날리는거랑
카카시랑 사쿠라도 버티는 좁밥 중력에 비행도 못하고 땅바닥에 납짝 업드려있는 이놈들이 버티는걸 탄환 속도로 날려버리는거랑
비교가 가능하냐? ㅋㅋㅋ
버티는걸로 어쩌구 할거면
보로스 공속은 기본적으로 초초초초광속 이상이잖아 ㅋ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보로스 뒷통수 치기를 제자리에서 버틸 수준 ㅇㅋ?
그저 아광속 수준으로 날릴 힘이 있다ㅣ면
그저 음속 수준으로 날릴 힘이 있다지 ㅋㅋ
나루토는 개좁밥 중력에서도 못날아 ㅋㅋ 나는 힘 자체가 좁밥이라고 ㅋㅋ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