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보루토 55화 보고 왔습니다
이이이잉잉 | L:0/A:0
268/650
LV32 | Exp.4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4 | 조회 1,159 | 작성일 2020-11-11 00:22:5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루토 55화 보고 왔습니다

 

시팔년들아 ㅋㅋ 바람소리 존나들리고 옷이랑 머리털 존나 펄럭거리는데 뭔놈에 우주야 뒤질래?

 

 

상공 20km도 이렇게 보인다

 

 

개추
|
추천
4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가기
그거말고 폐허에서 있던것도 있잖아
2020-11-11 00:23:31
추천0
이이이잉잉
그건 우주 아님
그냥 다른 공간임

존나 펄럭거리고 바람소리 존나 들리는데 뭐 우주?
미친놈이냐
2020-11-11 00:23:46
추천0
가가기
아니 그리고 11분10초 봐바 거기 관점이면 확실히 지구밖임 보셈
2020-11-11 00:24:08
추천0
이이이잉잉
아니 저긴 지구 아니지 뭔소리를 하는거야
다른공간에서 차원이동으로 넘어다니는 놈이잖아
날아서 이동하는게 아니라
저기가 무슨 진공이라는 묘사가 있는것도 아닌데 뭔놈에 산소가 없다는겨
카구야 공간도 지구 아닌데 산소 있었는데
2020-11-11 00:25:34
추천0
가가기
아니
<a href="https://www.chuing.net/zboard/zboard.php?id=mvs&page=1&m_id=&divpage=21&best=&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10160&c" target="_blank">https://www.chuing.net/zboard/zboard.php?id=mvs&page=1&m_id=&divpage=21&best=&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10160&c
</a>여기서 나온 4번쨰짤보라고
2020-11-11 00:26:00
추천0
이이이잉잉
아니 열은 차원으로 지구를 본거라고 멍청아
저기까지 이동한게 아니라 ㅋㅋ
2020-11-11 00:25:55
추천0
[L:9/A:36]
Dbcv
거기는 다른 공간임 대놓고 시공간 인술쓰는 장면 나옴
2020-11-11 00:26:13
추천0
가가기
아니 차원을 열면 우주공간인데 그럼 공기가없는데 똑같은소린데?
2020-11-11 00:26:23
추천0
이이이잉잉
그게 왜 똑같은 소리야
2020-11-11 00:26:42
추천0
가가기
뭐가 다르다는거임? 우주공간을 열어놨는데
2020-11-11 00:27:06
추천0
이이이잉잉
그냥 차원 열어서 본거라고 ㅋㅋ
이놈들 우주 공간에서 정상적으로 떠있던적 한번도 없구만
그리고 저 공간 사스케도 들어갔었는데 멀쩡히 살아있었음
2020-11-11 00:27:54
추천0
가가기
그니깐 차원을 열어놨고 거기가 이동이 가능하면 적어도 기압차라도 나야정상아님? 공기가 있었으면
아무것도없으면 우주공간이지 뭐임
2020-11-11 00:27:59
추천0
이이이잉잉
기압차 그딴거 생각할거면 원피스에서 풍선타고 지구에서 달까지 이동한 놈들은 뭘로 설명할건데? 지구 탈출 속도는 엿바꿔먹었냐?
일일히 쳐 따지지좀 마라 좀 ㅋㅋ
2020-11-11 00:29:16
추천0
스바룽ㅇ
오오츠츠키들이 간공간에 산소가 있다는것??? 웃기는것이죠ㅇ
2020-11-11 00:23:39
추천0
이이이잉잉
없다고 단정짓는것도 웃긴데 ㅋㅋㅋ
카구야 공간에도 산소 있었느데 뭐가 문제임
2020-11-11 00:24:06
추천0
몽상하향
https://www.chuing.net/zboard/view.php?id=mvs&no=110135

이런게 진짜 우주지
2020-11-11 00:24:16
추천0
남밀
애초에 포탈을 연곳은 지구로부터 최소 수천~수만km떨어진 우주인것 ㅇ
킨시키 모모시키가 들어간곳은 그곳인것이죠 ㅇ
2020-11-11 00:25:58
추천0
이이이잉잉
포탈열고 이동하는 놈들이지 무슨 날아다니는 놈들이 아니잖아
카구야 공간도 마찬가지인데 산소 있음
2020-11-11 00:27:14
추천0
남밀
애초에 포탈 연곳이 지구 원형이 보일만큼 수천~수만km 떨어진 외우주공간인것 ㅇ
오오츠츠키 3마리는 그곳으로 이동한것이죠 ㅇ
2020-11-11 00:28:18
추천0
이이이잉잉
ㅇㅇ 그건 맞지 그런데 이놈들이 산소 없이 살 수 있다는거랑 뭔상관이노
지구가 아닌건 알겠는데
2020-11-11 00:29:56
추천0
남밀
지구가 아닌공간이니까 당연히 산소가 없는것 ㅇ
2020-11-11 00:33:54
추천0
이이이잉잉
카구야 공간도 지구 아닌데 산소 있었음
2020-11-11 00:34:32
추천0
우욱
ㄹㅇ 저정도 높이면 우주가 아니라 대기권안인데 ㅋㅋ
2020-11-11 00:27:33
추천0
가가기
4번쨰짤보면 대기권아님
2020-11-11 00:29:04
추천0
시점종점
모모시키는 이공간에서 지구까지 날라옴
우주에서도 숨쉬기 가능한게 맞음
2020-11-11 13:40:59
추천0
이이이잉잉
뭔 개소리야 이공간에서 차원 열고 들어간게 나오는데 어딜 날아와 ㅋㅋ
2020-11-11 22:16:40
추천0
시점종점
ㅋㅋㅋㅋㅋㅋ 그럼 다른 행성은 뭐누?
2020-11-12 03:01:21
추천0
이이이잉잉
뭔소리야 이공간 열고 돌아다닌다는게 설정이잖아
어디 날아서 이동한댓냐
2020-11-12 19:14:10
추천0
선인술
이공간도 열 수 있고 날라서도 가능
2020-11-13 04:01:23
추천0
이이이잉잉
대놓고 설정에 이공간 이동으로 행성 오간다고 되있지만
날아서 간다는건 무슨 날조노 ㅋㅋ
2020-11-13 22:59:46
추천0
선인술
둘다 가능하다고 ㅋㅋ
설정 어디에 그런게 나오노?
카구야 윤회사륜안 없을땐 어케 왔노 ㅋㅋㅋ
2020-11-14 01:15:02
추천0
이이이잉잉
어디서 둘다 가능하다 나오노?
2020-11-14 01:16:34
추천0
선인술
아니 카구야 언제 왔냐고 ㅋㅋ
이미 작중에 나온것도 아니라 하네
2020-11-14 01:18:16
추천0
이이이잉잉
뭐라는거야 카구야가 날아서 왔냐? ㅋㅋ
오오츠츠키 놈들은 윤회 사륜안 있어서 차원이동하냐?
보루토도 윤회사륜안 있어서 차원이동한거네 아 ㅋㅋ
2020-11-14 01:20:20
추천0
선인술
아니 카구야는 “윤회안”조차 없잖아 ㅋㅋㅋ
카구야는 뭐 백안에 카무이 기능 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11-14 01:20:30
추천0
이이이잉잉
아니 뭔소리야 모모시키랑 킨시키는 윤회안 있어서 온거냐고 ㅋㅋ
보루토는? ㅋㅋ
잇시키도 윤회안 없잖아
2020-11-14 01:20:5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558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5940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2800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766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8222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392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4038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3991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4150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345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614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802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7120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518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8826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500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771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8083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6890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441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5935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6020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4833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717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62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