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그냥 브게에선 다시 예전처럼 멀티급같이 간략하게 해두면안되냐
나노레이 | L:0/A:0
89/130
LV6 | Exp.6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4 | 조회 649 | 작성일 2020-11-06 01:45:5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냥 브게에선 다시 예전처럼 멀티급같이 간략하게 해두면안되냐

보니깐 초월권 저 수준까지 개지랄난거

 

무슨 vs 하는거에 탈아입구도 아니고 규모 큰 양키사이트라고 배위놈들 정신병걸리는 정공수치화 다 가져와놓으니깐 

 

그렌라간 어마금 마신 이 둘한테 배위식 묘사 붙힐때부터 참극의 시작인듯한데 걍 예전처럼 롤백하면 안되냐

 

솔직히 빠는 놈 입장에서도

 

 

'야 시발 마신 멀티급임, 드볼같은 ㅈ밥들 깝치지 말것ㅋㅋㅋ': 이 시절이 간략하게 스펙딸도 치고 좋았을텐데

 

요즘엔 '마신 초끈이론 11차원 수학적 차원의 무한계층...' ㅇㅈㄹ하면 스펙 자체는 커졌을지 몰라도 그게 대체 뭐노 미친새끼야 소리들고 병먹금된다고

 

걍 아무리 스펙 뇌절처도 멀티-옴니버스-준전능-전능 이정도 수준이던때로 롤백하면 안되냐

 

배위 양키성님들 정공력은 아무리 여기 브게이라도 좀 버겁다... ㄹㅇ

 

 

개추
|
추천
4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리야스필
그래서 우주권 자체는 거르는게 맞음 ㅇㅇ
2020-11-06 01:47:14
추천0
강제닉64
솔직히 전부터 계속 말하는건데 만화를 그냥 만화로보면되지 ㅅㅣ바 과학적대입하고 수학계산해서 스펙 넣는애들보면 진짜 한심하더라
2020-11-06 01:49:51
추천0
시정종점
물리적 파괴 스케일도 계산인데?
캐릭터 특성으로 vs하노?
2020-11-06 01:54:57
추천0
강제닉64
그걸 그냥 얘는 어느정도다하고 끝내면 아무말안함ㅇㅇ 근데 그걸 사람이 던지는힘 곱하기 빛의속도 ㅇㅈㄹ하면서 계산하니깐 뇌절이라하는거임ㅇㅇ
2020-11-06 01:56:15
추천0
시정종점
근데 갓오하 광속 27만배해도 맞긴 함.
아예 행성 수개 범위 밖에서 날아오는데.
2020-11-06 01:57:23
추천0
강제닉64
맞다 쳐도 그걸 계산하는자체가 뇌절이라는거임 솔직히 누가 만화보면서 빛의속도 하고 운동에너지를곱함ㅋㅋㅋㅋ 님뜻이 뭔뜻인지는알겠는데 그걸 그냥 초광속이다 그중에서도 누구보다 더빠른거같다라고 묘사하면된다라고봄
2020-11-06 01:59:39
추천0
시정종점
그럴꺼면 그냥 캐릭터 컨셉 vs를 하지 스케일을 왜나눔.

그냥 숫자커진다고 뇌절이다할꺼면 지구파괴에 들어가는 tnt 단위도 뇌절이니 tnt 1톤보다 세다 할 수 있지 몇배라고 할 수 없다 이럴꺼임?
2020-11-06 02:02:03
추천0
강제닉64
컨셉이 아니지않음? 묘사보고 초광속이다 판단하는건데 왜 컨셉이라함 작중에서 지구에서 태양까지 이동하면 누가봐도 초광속이구나라고 알수있는데 꼭 굳이 계산을해서 누가더빠른지 구해야 누가더강한지 알수있음?
2020-11-06 02:04:24
추천0
시정종점
쟤가 뇌절한거는 이상치로 뇌절한거니 까이는거고 수치대입을 파괴력에만 하고 속도만 안하는건 이중적인거지.
2020-11-06 02:05:25
추천0
시정종점
묘사가 광속의 몇배인지 측정하는게 뭐가 문제인데 도대체
2020-11-06 02:06:49
추천0
시정종점
누가 더 빠른지 구해야 누가 더 강한지 알 수 있지.
그러면 초음속 이상부터도 음속의 몇배인지 안구하고 소리보다 빠르다로 퉁처버리노
2020-11-06 02:08:11
추천0
강제닉64
속도든 파괴력이든 그냥 작중에 나온장면들,작가설정들보고 정하면안됨? 왜 굳이 수치를 구해야하는거임?
2020-11-06 02:09:00
추천0
시정종점
행성파괴가 왜 산파괴보다 센데.
작중에 나온 장면으로 수치를 구했을때 수치상 행성파괴가 높으니 산파괴보다 세다는거 아냐.
수치가 없으면 뭘로 세다 아니다를 구하는데.
2020-11-06 02:12:11
추천0
강제닉64
아니 그리고 구하는이유가 vs겔이니깐 서로 대조해볼려고하는거면 차라리 내가말한대로 그장면들을 서로 대조해보면서 토론하거나 하면안됨? 충분히 다른방법들도있는데 왜굳이 수학이니 과학을 대입해서 계산을해야되냐는거임 내말은
2020-11-06 02:14:11
추천0
강제닉64
아니 그건 누가봐도 알수있자나요ㅋㅋㅋㅋ 누가 행성파괴가 산파괴보다 약하다고봄ㅋㅋㅋㅋ 딱봐도 한눈에보이는데
2020-11-06 02:15:03
추천0
시정종점
A는 작중에서 500m산 파괴
B는 작중에서 1500m산 파괴
둘다 산을 원뿔로 가정하고 부피를 구한 뒤 tnt 파괴력 수치를 정해서 B가 더 강하다고 함.
ㅇㅋ? 스케일로 VS하는 이상 수치대입은 필수적임
2020-11-06 02:15:23
추천0
강제닉64
그니깐 그런게 뇌절같다니깐욬ㅋㅋㅋㅋ 답나오지않았음? B가 a보다더큰 산을 파괴했는데 b가더쌘거아님? 멀더 계산을해야함?
2020-11-06 02:17:45
추천0
강제닉64
내가 vs겔 룰을 몰라서 그런거일수도있는데 좀 이해가많이안감ㅇㅇ
2020-11-06 02:18:25
추천0
시정종점
아니 하... 수치가 의미없으면 높이도 의미없을 것 아냐.
500m vs 1500m 어느 숫자가 더 큼?
이게 수치비교임 ㅇㅋ?
이것의 차이를 좀 더 상세하게 들어갔다고 쓰지 말자는게 니 논리고
2020-11-06 02:20:14
추천0
강제닉64
아니 크기부터가 틀린데 구할께 머가있냐고요ㅋㅋ 산 경도는 같은산이니깐 같은꺼고 틀린거는 크기뿐인데 누가더큰산을 뿌셨다 라는걸아는게 메인아님?
2020-11-06 02:22:10
추천0
시정종점
크기 비교도 수치 비교라니까?
내 말 이해는 하는거냐?
2020-11-06 02:23:01
추천0
강제닉64
이해함 근데 님은 그걸 계산을할려는거자나요 위에 님댓글보삼 부피를왜구하고 원뿔이 왜나오냐고 내말은
2020-11-06 02:27:29
추천0
시정종점
부피가 크기니까 하...
2020-11-06 02:28:0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550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5930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2773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754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8215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376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4029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3987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4136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335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602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794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7106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508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8816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489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767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8066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6879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429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5927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6009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4821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709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60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