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는 만화 구조때문에 ㄹㅇ vs에서 피해를 많이보네

원래도 그닥 센 클래스의 만화는 아닌데
그마저도 주력캐릭터들이 그냥 존재하는게 아니라
힘 하나를 놓고 돌려가면서 쓰질않나
(오비토 , 마다라 , 나루토 , 사스케 , 미수 , 십미)
누가 에너지를 양도하고 희생하는식으로 이양되질않나(카무이 카카시 , 모모시키)
최강전력인 토네리는 극장판 정사 아닌걸로 확정나질않나(보루토 세계관에 달 버젓히 존재)
Vs판에서 굴리기 너무 불리함
| 나루토는 만화 구조때문에 ㄹㅇ vs에서 피해를 많이보네 |
|
|
나루토는 만화 구조때문에 ㄹㅇ vs에서 피해를 많이보네![]() 원래도 그닥 센 클래스의 만화는 아닌데
그마저도 주력캐릭터들이 그냥 존재하는게 아니라
힘 하나를 놓고 돌려가면서 쓰질않나 (오비토 , 마다라 , 나루토 , 사스케 , 미수 , 십미)
누가 에너지를 양도하고 희생하는식으로 이양되질않나(카무이 카카시 , 모모시키)
최강전력인 토네리는 극장판 정사 아닌걸로 확정나질않나(보루토 세계관에 달 버젓히 존재)
Vs판에서 굴리기 너무 불리함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