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옥이 별로 중요하지 않은 이유

대놓고 분해기

"사라지지만 닿는 감각이 있다" = 분해기
작중 그 어디에도 소멸기라는 언급 x

고로 밤가이처럼 존나 빨리 때리는 기술로 파훼 가능함
분해하기전에 부숴버리면 그만이기 때문
우리가 마그마에 닿으면 녹아버리지만
0.0000000001초 닿는다면? 전혀 문제 없음
그거랑 같은 이치
공간 휘는거랑은 상관 없는 이야기고
절단이면 모를까 공간 휘는걸로 어캐 부숴
| 구도옥이 별로 중요하지 않은 이유 |
|
|
구도옥이 별로 중요하지 않은 이유
대놓고 분해기
"사라지지만 닿는 감각이 있다" = 분해기
작중 그 어디에도 소멸기라는 언급 x
고로 밤가이처럼 존나 빨리 때리는 기술로 파훼 가능함 분해하기전에 부숴버리면 그만이기 때문 우리가 마그마에 닿으면 녹아버리지만 0.0000000001초 닿는다면? 전혀 문제 없음 그거랑 같은 이치
공간 휘는거랑은 상관 없는 이야기고 절단이면 모를까 공간 휘는걸로 어캐 부숴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딱히 소멸기라 나온적도 없는데 부순다고 무슨 상관이노
밤가이가 특출나게 좋나 빨라서 부쉇다고 보면됨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