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유환각인가 그거 남지않음?
게다가 금기도 있지않나
금기 = 유환각 인가?
머암튼 더있으면 떡상이긴한데
걍 현재시점 가로우는 걍 용급이상은 절대아니라고봄
백금도 걍 풀피 타츠한테 순살당할것같음
걍 우리가 처음부터 높게 쳐줘서 실망한것같음
| 플래시 유환각인가 그거 남지않음? |
|
|
플래시 유환각인가 그거 남지않음?게다가 금기도 있지않나
금기 = 유환각 인가? 머암튼 더있으면 떡상이긴한데
걍 현재시점 가로우는 걍 용급이상은 절대아니라고봄
백금도 걍 풀피 타츠한테 순살당할것같음
걍 우리가 처음부터 높게 쳐줘서 실망한것같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원작 네오편에서 유독 타츠마키랑 플래쉬만 다른 임무 줘서 배제시키는 것도 그랬고요. 원작 가로우편에서도 타츠마키랑 플래쉬만 만전 아닌 상태로 가로우 상대하게 한 점도 있고요 (타츠마키 부상, 플래쉬 무기 실종)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