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밸런스는 사실 크게 문제없음
격투대회나 플래시vs윈드플레임 연출, 지네장로전에서 실버팽만 봐도 원펀맨은 꾸준히 상성과 무술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해왔음.
지네장로가 실버팽 압살한 이유? =존나 커서 무술 안 통하는 몸이라.
플래시가 윈플 순삭한 이유?= 같은 닌자라 기술 다 알고 인간형이라.
백눈문어 상대 장면은 플래시가 인간형 외엔 약하다는 걸 보여주는 장치임.
탱마도 피지컬은 당시 가로우보다 뛰어났는데 무술쓰니까 압살당했지. 그럼 여기서 무술은 전투력 한 단계 업이라고 생각해야 함.
백금정자 상대한다고 플래시가 강해진 게 아님. 백금정자가 피지컬이 뛰어나도 무술은 전혀 모름.
플래시는 인간형 괴인 상대에 특화. 전투력 한 단계 업이나 마찬가지임.
그럼에도 싸움 연출 보면 유효타는 한 대도 못 내고 쳐맞음. 플래시는 딱 그 정도 수준인 거지.
가로우는 지금 막 괴인화된 상태라 윈플처럼 괴인화에 익숙하지 않아서 전투력이 조금 낮아졌다고 유추 가능함. 신체에 적응 중인 거지.
근데 초합금이새끼는 나도 모르겠다 엌ㅋㅋㅋㅋㅋㅋ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