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역시 존나 쌨네
걍 원작때 가로우랑 비빈것만봐도 엄청 쌨음 ㅇㅇ
초합금,아토믹은 걍 떡락했고 그 다음이 실버팽 , 그 다음이 플래시로 보임
아무리 가로우나 백금에 비해 딸리는 모습을 보여줬다곤 해도 검사한테 칼이 없는 상태에서 저정도로 싸운거니 뭐;;..
용급 두마리도 한번에 조질려고 각 잡을때까지 안잡은거지 1대1이였으면 윈플도 걍 초컷이였음
| 플래시 역시 존나 쌨네 |
|
|
플래시 역시 존나 쌨네걍 원작때 가로우랑 비빈것만봐도 엄청 쌨음 ㅇㅇ
초합금,아토믹은 걍 떡락했고 그 다음이 실버팽 , 그 다음이 플래시로 보임
아무리 가로우나 백금에 비해 딸리는 모습을 보여줬다곤 해도 검사한테 칼이 없는 상태에서 저정도로 싸운거니 뭐;;..
용급 두마리도 한번에 조질려고 각 잡을때까지 안잡은거지 1대1이였으면 윈플도 걍 초컷이였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