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래스트, 타츠마키 제외 리멬 히어로 중에선 플래시가 최강이네.
뱅 → 지성을 되찾기 전 가로우에게 발림
초합금 → 병신
아토믹 → 템빨 쳐받고도 황좆 팔 하나 자르는 게 최선
동제 → 건담 없으면 아직 귀급이 한계지만 성장 가능성 충분
메탈나이트 → 말만 번지르르하지 아직 군대 보여준 적 없음
좀비맨 → 강함은 플래시보다 아래지만, 간지는 플래시완 격이 다름
구동기사 → 본인 피셜이긴 해도 좆냥 잡고 빈털터리 됨
돈신 → 잠만보
번견맨 → 나온 거 없음
제노스 → 화력 말고는 아직 볼 게 없음
금배 → 귀급
탱마 → 귀급
프리즈너 → 개씹떡상해서 용급에 도달한듯
현재까지 나온 걸로만 보면 플래시가 명백히 최상위권이노 시벌ㅋㅋ
예전엔 플래시가 아무리 강해도 아초플뱅 이렇게 묶일 레벨이었는데... 아... 그저 님은 멀리 떠나네요...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