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속도만봐도 씹넘사인데 무슨 오롱코스야 시발 ㅋㅋ
가가기 | L:0/A:0
1,628/2,250
LV112 | Exp.7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898 | 작성일 2021-12-18 10:34:2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속도만봐도 씹넘사인데 무슨 오롱코스야 시발 ㅋㅋ


안보이나 ㅋㅋ 오롱코스 순식간에 백정한테 다진육되겠구만 ㅋㅋㅋㅋ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십팔학
응 플레쉬급ㅋㅋ
2021-12-18 10:34:56
추천0
가가기
응 가로우만 없었어도 플래시 사망 ㅋㅋㅋ
2021-12-18 10:35:56
추천0
십팔학
무기없어서 씹너프당한 플레시급 ㅋㅋ
2021-12-18 10:36:41
추천0
가가기
무기있어도 딜안들어가는 플래시 ㅋㅋㅋ
2021-12-18 10:37:21
추천0
십팔학
그런데 공격 막긴하는거보면 비슷함 ㅋㅋ 힘좆밥이면 가드째 뚫려야지 ㅋㅋ
2021-12-18 10:38:14
추천0
가가기
아니 근데 다 까놓고 지금 플래시가 좀 이상하게 강한거아님? ㅋㅋ
시발 각성가로우도 껴있는데 저게 말이되냐 ㅋㅋㅋ
초극상향 먹었다고봐야지

그리고 백정은 플래시한테 맞은기록이없음
비슷한건 아님
2021-12-18 10:40:21
추천0
십팔학
의외로 각성가로우랑 백금이 좆밥인거지 ㅋㅋ
뱅이랑 결투 성립 되는게 가로우여서 이상할건 없음
2021-12-18 10:40:53
추천0
가가기
그 좆밥한테 반응도못하고 S급 새끼들 꼬리치기에 다 쓸려나갔는데? ㅋㅋㅋ
2021-12-18 10:40:36
추천0
십팔학
그새끼들은 더 좆밥인거고 ㅋㅋ 씹토믹은 개씹 지친상태라 봐줄만하고
일단 프리즈너도 간신히 반응하긴하자너
좀비맨이야 반속은 귀급 뱀파한테 찢긴놈이고
2021-12-18 10:41:42
추천0
가가기
개씹지친상태라고 쳐도 움직이지도않고 꼬리치기에 다 쓸려나갔는데
좀비맨이고 프리즈너고 ㅋㅋㅋ 한방에 싹다 쓸려나갔구만
2021-12-18 10:42:10
추천0
십팔학
플래쉬가 강한것
애초에 뱅도 가로우랑 싸움 성립됐으니 존나 이상할건 아님
2021-12-18 10:43:55
추천0
가가기
그니깐 플래시가 이상하게 강하다니깐
저정도일수가 없어 아니 백금은 니말대로 약하다치자
각성가로우는 지금 괴해신살권도 쓰고있음 ㅋㅋㅋ
뱅이랑 싸웠을때보다 훨씬 강해졌다고 봐도 무방하고
심지어 대총통 원턴컷내던새낀데 ㅋㅋ
거기에 가로우혼자 이블천연수도 개씹 순삭시켰었음
다른 용급들 패던것만 봐도 가로우가 약한게 아님 ㅋㅋㅋ
이상할정도로 플래시가 쏀거임
2021-12-18 10:45:33
추천0
십팔학
플>>뱅이었을뿐 ㅋㅋ
괴해신살권은 나오자마자 둘다 끝났으니까 별의미 없자너
2021-12-18 10:48:27
추천0
가가기
저거맞고 끝난거면 그나마 다행이지 ㅋㅋㅋ
안끝난거같은데 ㅋㅋㅋㅋㅋ
2021-12-18 10:49:04
추천0
십팔학
그럼진짜 문제 있는거고 ㅋㅋ
뱅도 한대맞고 실신당했는데 ㅋㅋ그건 괴해신살권도 아니지 ㅋ
2021-12-18 10:49:54
추천0
[L:35/A:183]
ガロウ
심지어 스친거임
2021-12-18 10:51:29
추천0
가가기
괴해신살권 쓰고있자너 ㅋㅋ 근데 다음장면에도 아직 싸우고있는 연출이 있음 ㅋㅋ
천연수 나오는 장면봐바 ㅋㅋ 아직도 스피드로 존나 싸우고있지 ㅋㅋㅋ
2021-12-18 10:52:32
추천0
십팔학
뭔소리? 괴해신살권은 이번화 처음나옴
2021-12-18 10:53:18
추천0
가가기
아니 괴해신살권 쓰고도 지금 플 백정이 잘만싸우고있다고 ㅋㅋ
2021-12-18 10:54:06
추천0
십팔학
개쳐맞고 나가떨어지는데 뭔 잘싸워 ㅋㅋ
2021-12-18 10:56:29
추천0
가가기
그 다음장면에서도 계속 싸우고있는데? ㅋㅋㅋ
2021-12-18 10:56:48
추천0
십팔학
2021-12-18 10:57:52
추천0
십팔학
저거 싸우고있는게 아니라 이미 생겻던 선들 안사라진거 같은디
2021-12-18 10:58:48
추천0
가가기
그건 나와봐야 알긴하겠는데
싸우고있는거면 문제가 심각해짐
플래시 초떡상임
2021-12-18 11:00:37
추천0
십팔학
그건맞음 ㅋㅋ 지금도 이상하긴한데 플>>>뱅이면 납득 가능한 수준이지만
괴해신살권 상대로 싸우고있으면 플래쉬는 독보적 강자인건데
2021-12-18 11:01:44
추천0
행성
백정도 이제걍 버리자..
2021-12-18 10:37:47
추천0
가가기
이미 지금 플래시가 규격외로 강한거임
2021-12-18 10:39:58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괴인 명단 (리메이크 기준) [13]
양동9리9리
2019-07-18 11 84160
97307 일반  
3기 2쿨 키비주얼 [2]
후부키
2026-06-26 2 255
97306 일반  
정발 35권+특전, 가로우 피규어 [2]
후부키
2026-06-26 3 200
97305 일반  
278 번역 틀린거 좀 잇을수 잇음 [2]
?
2026-06-19 3 2126
97304 일반  
278화 갱신 [1]
가시14
2026-06-18 1 2740
97303 일반  
리메이크는 언제 완결될까
hjkl
2026-06-17 0 178
97302 일반  
제노스
Zasd
2026-06-17 0 125
97301 일반  
사이타마 신
Zasd
2026-06-17 0 200
97300 일반  
지네 선인 오로치
Zasd
2026-06-17 0 146
97299 일반  
오로치 타츠마키
Zasd
2026-06-17 0 113
97298 일반  
코가 블래스트
Zasd
2026-06-17 0 90
97297 일반  
보로스 vs 가로우
Zasd
2026-06-17 0 105
97296 일반  
보로스 vs 가로우
Zasd
2026-06-17 0 97
97295 일반  
:
바니또
2026-06-16 0 65
97294 일반  
바니또
2026-06-16 0 68
97293 일반  
바니또
2026-06-16 0 65
97292 일반  
원펀
바니또
2026-06-16 0 94
97291 일반  
리메이크는 번역 안해야겠네요 [3]
후부키
2026-06-16 4 1274
97290 일반  
 [2]
ㄴㄱㄴㄱㄴ
2026-06-13 0 469
97289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93
97288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71
97287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69
97286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72
97285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79
97284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102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