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물대포가 아무 의미없는게
반대로 사이타마가 진심 물대포를 지각절단빔에게 쏘면 상쇄가 안될까요 저는 될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용급 수준인 제노 스카우터도 상쇄한 빔인데 저는 차라리 보로스의 자코빔이 더 강할거 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리고 무라타 작가님은 설정보다 연출을 더 중요하게 생각해서 그냥 절단빔은 타츠마키도 정통으로 맞으면 죽을 수도 있구나 정도로 생각을 해야지요
그리고 중요한건 결국 제네들이 아무리 날고 뛰어도 결국 용급일뿐이고
| 진심물대포가 아무 의미없는게 |
|
|
진심물대포가 아무 의미없는게반대로 사이타마가 진심 물대포를 지각절단빔에게 쏘면 상쇄가 안될까요 저는 될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용급 수준인 제노 스카우터도 상쇄한 빔인데 저는 차라리 보로스의 자코빔이 더 강할거 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리고 무라타 작가님은 설정보다 연출을 더 중요하게 생각해서 그냥 절단빔은 타츠마키도 정통으로 맞으면 죽을 수도 있구나 정도로 생각을 해야지요
그리고 중요한건 결국 제네들이 아무리 날고 뛰어도 결국 용급일뿐이고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