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내핵포 븅신 맞다니깐 뭔 이거가지고 싸우고있냐
이게 내핵뜯어가지고 그걸로 상대 직접 정타날리는거면 존나쎈건데
지가 흡수해서 쏘잖아 흡수해서 쏘면 위력이 무조건 동등한게 아님
동일에너지 동일위력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임
만화에선 지구에너지 흡수했다 이지랄하면서 위력은 개 좆병신치는경우 존나많음
당장 엑셀레이터 자전펀치나봐라 시발 빌딩날리는게 고작이다 ㅋㅋㅋㅋㅋ
가이아포는 딱봐도 내핵뜯은거치고 마그마에 갈려나가는거보면 좆 형편없는거 맞음
| 아니 내핵포 븅신 맞다니깐 뭔 이거가지고 싸우고있냐 |
|
|
아니 내핵포 븅신 맞다니깐 뭔 이거가지고 싸우고있냐이게 내핵뜯어가지고 그걸로 상대 직접 정타날리는거면 존나쎈건데 지가 흡수해서 쏘잖아 흡수해서 쏘면 위력이 무조건 동등한게 아님 동일에너지 동일위력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임 만화에선 지구에너지 흡수했다 이지랄하면서 위력은 개 좆병신치는경우 존나많음 당장 엑셀레이터 자전펀치나봐라 시발 빌딩날리는게 고작이다 ㅋㅋㅋㅋㅋ 가이아포는 딱봐도 내핵뜯은거치고 마그마에 갈려나가는거보면 좆 형편없는거 맞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