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오롱코스빔>가이아포라고 생각하긴하는데
그냥 묘사는 가이아포>오롱코스빔이 맞음
가이아포는 서로 상쇄돼서 위력을 알 수 없게됐는데
내핵 끌고온것만으로도 그정도 위력은 낼 수 있다고 봐야함
여파가 신전부수는게 다이다?
오롱코스빔 타츠마키가 막았을때나 제노스가 상쇄했을때는 아예 여파 없었는데 이건뭐 고케츠 펀치보다 약한거?
좀.
| 나도 오롱코스빔>가이아포라고 생각하긴하는데 |
|
|
나도 오롱코스빔>가이아포라고 생각하긴하는데그냥 묘사는 가이아포>오롱코스빔이 맞음
가이아포는 서로 상쇄돼서 위력을 알 수 없게됐는데 내핵 끌고온것만으로도 그정도 위력은 낼 수 있다고 봐야함
여파가 신전부수는게 다이다? 오롱코스빔 타츠마키가 막았을때나 제노스가 상쇄했을때는 아예 여파 없었는데 이건뭐 고케츠 펀치보다 약한거? 좀.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나선포로 정면 상쇄했을때 말한거임 그때 여파 뭐 있음?
초능력도 물리에너지인데 여파가 왜 없어?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