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여파같은게 뭐가 중요함
아물론 여파가 실제 기술보단 약할테니 여파로 부수면 그 기술은 적어도 그 이상이라는 결론이 나는건 당연한데
기술에서 여파 약하다고 약하다는건 뭐임
소닉이 초반 사이타마랑 싸울때 소닉붐 일어나는데 다른놈들은 암만 고속으로 이동해도 소닉붐 안일어나니까 소닉붐 안일어나는 놈들은 싸그리 소닉보다 느린건가?
| 기술 여파같은게 뭐가 중요함 |
|
|
기술 여파같은게 뭐가 중요함아물론 여파가 실제 기술보단 약할테니 여파로 부수면 그 기술은 적어도 그 이상이라는 결론이 나는건 당연한데 기술에서 여파 약하다고 약하다는건 뭐임
소닉이 초반 사이타마랑 싸울때 소닉붐 일어나는데 다른놈들은 암만 고속으로 이동해도 소닉붐 안일어나니까 소닉붐 안일어나는 놈들은 싸그리 소닉보다 느린건가?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