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롱코스가 초반 한번 쥐어짜진게 씹너프일까?
결론부터 말하면
딱히 그런건 아님

그당시 본체 부분이 짜지긴 했지만 본체 부분 짜진건 괴인의 생명력과 재생력으로 커버 가능한 부분임
이렇게 짜지고 나서 얼마 지나고나서는 멀쩡하게 회복함

초반부에 짜진건 괴인 협회 윗쪽 일부고


이건 오롱코스가 가지고 있던 피에 량에 비해서 일부에 지나지 않음
뽑아낸 협회뿐만 아니라 반경 수km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피가 모여있었음
저거 조금 뽑았다고 그리 너프 먹었다고 보긴 힘들지
고로


이때 레이져랑

이거랑 비교하기 힘든건 사실이나
딱히 엄청난 너프도 아니고 위에건 손으로 쏘는거고 아랫건

변화후 아가리?에서 쏘는건데 오히려 저게 더 강하다고 볼 수 있는것 같음


타츠마키한테 짜지는 사이코스 반응도 힘이 너프되서 밀렸다고 생각하기 보다는 그냥 타츠마키가 존나 쌔서 밀렸다는 반응임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