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치가 용 최상위인데 타츠는 급이 더 높지
오롱코스 <<<<<< 기동성 너프니 능지 너프니 아무리 가져다대봐도 오로치보단 훨씬 강해짐.
오롱코스만 해도 용 최강급 논할만한데(가보 제외) 부상당한 타츠가 가볍게 뚝베기 깜.
부상도 기습 + 융합 + 반전 베리어로 자기 출력에 당함 + 히어로들 전원 베리어 컨트롤 + 그 와중에 괴협 들어올리기 등등으로 당한거지 집중할 환경 갖춰지니까 디버프 줄줄이 달고도 오롱코스를 정면에서 찍어누름.
그 이후에 달 클로즈 업 묘사 나오면서 피눈물, 각혈하고 한계 맞이한듯 싶더니
도망치는 오롱코스 경로 차단 공격 + 남긴 찌꺼기 세포 단위로 소멸 + 괴협으로 창 만들어서 오로치 확인 사살
백금정자가 아직 제대로 전력이 안나왔다손 쳐도
오롱코스랑 그리 큰 차이 없을텐데
진지하게 두 놈이 협공해야 그나마 타츠마키 상대로 승산 있다고 봄 ㅇㅇ
근데 왜 작중에서 전력을 못 보여주냐고?
타츠마키가 아무 제약 없이 휘젓고 다니면
가보 라인 미만 입장에서는 염동력 쓰는 사이타마 상대하는 격이기 때문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 오롱코스 평타빔 ㅋㅋ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