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의 칼날에서 무잔 잡을때
욕 뒤지게 먹은 최종장 전개조차
몇 주 뒤에 빨빨거리면서 와서 단행본 내야되니까 수정한다고 했으면
수정쪽이 100배 1000배 낫다고 한들
욕 안 먹었을거 같음?
심지어 리메이크는 수정 후가 그렇게 호평받는 것도 아님 ㅋㅋ 원이 보기에도 아닌거 갑다, 차후 전개에 맞춰서 미리 역사 개변해놔야겠다 싶은 것들만 모아서 콘티 보내주고 "연재분"으로 침
ㅋ
| 약물의 칼날에서 무잔 잡을때 |
|
|
약물의 칼날에서 무잔 잡을때욕 뒤지게 먹은 최종장 전개조차 몇 주 뒤에 빨빨거리면서 와서 단행본 내야되니까 수정한다고 했으면 수정쪽이 100배 1000배 낫다고 한들 욕 안 먹었을거 같음?
심지어 리메이크는 수정 후가 그렇게 호평받는 것도 아님 ㅋㅋ 원이 보기에도 아닌거 갑다, 차후 전개에 맞춰서 미리 역사 개변해놔야겠다 싶은 것들만 모아서 콘티 보내주고 "연재분"으로 침
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