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본 나오는걸 두려워하지말자
수정일때 연재가 안되는건 원이 콘티를 안줘서인데
수정분 그리느라 연재를 안한다X
콘티가 없어서 연재를 못하니 수정분이라도 내는거다O
무라타는 원래 수정분 그리면서 주간 연재하던 사람임 수정할거 있어도 콘티만 있다면 수정분+연재가되서 오히려 좋은데
수정을 두려워할게 아니라 원이 콘티를 안주는걸 두려워해야지
| 수정본 나오는걸 두려워하지말자 |
|
|
수정본 나오는걸 두려워하지말자수정일때 연재가 안되는건 원이 콘티를 안줘서인데
수정분 그리느라 연재를 안한다X
콘티가 없어서 연재를 못하니 수정분이라도 내는거다O
무라타는 원래 수정분 그리면서 주간 연재하던 사람임 수정할거 있어도 콘티만 있다면 수정분+연재가되서 오히려 좋은데
수정을 두려워할게 아니라 원이 콘티를 안주는걸 두려워해야지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님이 트위터 콘티 주소 올려주신거 써서 이김ㅋㅋ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