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이 마스크 부활, 사이코스 대 후부키 , 초합금의 회상
"뜻밖의 사태 주인공 등장"
"내가 무엇으로 보이나?"
이건 왜 빼는데 원작대로좀 가자
검정대 이마이도 빠짐
원작을 제대로 리메이크 하는데에 가치가 있는거지
연출이나 전개를 다르게 가면 어쩌냐
이런식이면 이마이 분량이랑 사이코스 분량이 없자나
그리고 명장면을 왜 빼는데 오로치같은건 쳐만들면서
타츠마키는 또 언제 나오냐?? 전개 진짜 지맘대로하네
| 이마이 마스크 부활, 사이코스 대 후부키 , 초합금의 회상 |
|
|
이마이 마스크 부활, 사이코스 대 후부키 , 초합금의 회상"뜻밖의 사태 주인공 등장"
"내가 무엇으로 보이나?"
이건 왜 빼는데 원작대로좀 가자
검정대 이마이도 빠짐
원작을 제대로 리메이크 하는데에 가치가 있는거지
연출이나 전개를 다르게 가면 어쩌냐
이런식이면 이마이 분량이랑 사이코스 분량이 없자나
그리고 명장면을 왜 빼는데 오로치같은건 쳐만들면서
타츠마키는 또 언제 나오냐?? 전개 진짜 지맘대로하네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