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타마 없었으면 지구멸망아녀?
당장 보로스 패거리 왔을때
타츠마키가 그 사이퍼 대응하고, 나머지 S급들이 물리적으로 다 대응한다고 치면... (번견맨 있었으니 또 모르겠네)
우주선은 메탈나이트가 상대할 수 있었을까?
보로스는 블래스트가 상대할수 있었을까?
지장을 빈사상태로.. 그분을 이기긴 했다지만
보로스에겐 전력으로 했어야할거 같은데.... 마치 원피스에서 대장과 사황의 싸움처럼... 한순간의 차이로 승부가 났을듯한...
| 사이타마 없었으면 지구멸망아녀? |
|
|
사이타마 없었으면 지구멸망아녀?
당장 보로스 패거리 왔을때
타츠마키가 그 사이퍼 대응하고, 나머지 S급들이 물리적으로 다 대응한다고 치면... (번견맨 있었으니 또 모르겠네)
우주선은 메탈나이트가 상대할 수 있었을까?
보로스는 블래스트가 상대할수 있었을까?
지장을 빈사상태로.. 그분을 이기긴 했다지만
보로스에겐 전력으로 했어야할거 같은데.... 마치 원피스에서 대장과 사황의 싸움처럼... 한순간의 차이로 승부가 났을듯한...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