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 보니 원작에서는 초능력 자매 둘다 텔레파시 쓰는 묘사는 없었는데

리메이크에서는 후부키가 텔레파시를 쓰네요.
모브 사이코의 모브도 염동력은 타츠마키처럼 강력하지만 텔레파시는 못 썼었죠.
하나자와 테루키는 초능력은 모브보다 훨씬 약해도 다양한 초능력을 다뤘었고요.
리메이크 후부키는 염동력이 약한 대신 뭔가 뱅봄 버프나 텔레파시 같은 다양한 초능력을 쓰네요
| 그러고 보니 원작에서는 초능력 자매 둘다 텔레파시 쓰는 묘사는 없었는데 |
|
|
그러고 보니 원작에서는 초능력 자매 둘다 텔레파시 쓰는 묘사는 없었는데![]()
리메이크에서는 후부키가 텔레파시를 쓰네요.
모브 사이코의 모브도 염동력은 타츠마키처럼 강력하지만 텔레파시는 못 썼었죠. 하나자와 테루키는 초능력은 모브보다 훨씬 약해도 다양한 초능력을 다뤘었고요.
리메이크 후부키는 염동력이 약한 대신 뭔가 뱅봄 버프나 텔레파시 같은 다양한 초능력을 쓰네요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저는 리메이크 쪽이 더 좋네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