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건 몰라도

괴인협회 파트만 따지자면 원작 > 리메이크 임 ㅡㅡ
진짜 딴건몰라도 괴인협회는 원작가의 낙서 그림체였음에도 불구하고 흡입력이 어지간한 A급 작품 수준이었고
여기서 무라갓 작화만 넣는다면 S급 작품으로 나오고도 남는 수준이었음
뭔... 원작이랑 다르게 간다고 오로치니 뭐니 이런거 넣는것보단 세밀한 연출정도만 신경쓰고 큰틀은 원작에 충실하는게 훨씬 나았을것임
내가 생각하기에는 원작가가 오로치 넣으면서 욕심부린게 큰 화가 된게 아닐까 싶음
차라리 오로치는 사이타마가 처리했을때 그냥 퇴장하고 나머지를 원작스토리에 충실히하면서 갔어도 갓작 될탠대 뭔 오롱코스같은거 출현시켜서 뇌절해버리니
작가들도 이건 아니다 싶어서 다시 대대적으로 수정하고.. 그러다 보니까 괴인협회만 7년째야 7년 ㅋㅋㅋㅋ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