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원펀맨 게임 근황








한동안 뜸했네요
월별로 말하자면
변견맨
각성타츠마키
각성 아마이마스크
구동기사
순으로 나왔는데
오늘부로 메타가 또 바꼈기 때문에 굳이 안뽑는다면 변견맨을 제치고 아마이 마스크를 뽑는게 좋습니다
아마이를 뽑아서 속도를 높이면 적에게 확정적으로 스킬 2방을 먹이고 시작할수있습니다
한마디로 1턴만에 순삭이 가능하다는거죠
각설하고 오늘 구동기사가 나왔는데 의견이 많이 분분합니다
새로 나온캐릭이니까 당연히 쎌거라는 의견이 많은데
지금 메타가 아마이 궁 - 제노스 궁 - 모스키토녀로 끝나버리는 한방컷 패턴이기 때문에 이걸 끊어내기 위해서 구동기사가 아군스킬데미지 40%감소를 패시브로 달고 나오게 되었습니다
설계는 각성 타츠마키의 역장이라는 지속데미지 딜을 살리기 위해서 나온것으로 보이는데 구동기사 패시브가 자기 속도 90% 감소이기 때문에 무조건 맨 마지막에 막타치는 캐릭이 되었습니다
데이터 축적이라는 컨셉으로 역장 지속딜에 3번까지 누적이 되고(데미지 최대 3배 상승) 그걸 기모아서 막타 친다는 플레이 방식인데 차차 더 지켜봐야겠네요
제 생각에 변견맨은 이제 메타에서 멀어진거 같은 느낌이 납니다
각성 타츠마키 - 구동기사 - 백신맨 - 교로교로 - 제노스 or 모스키토녀 - 아마이마스크 가 아마 정석덱이 될거같네요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