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네오리더 중에서 액셀이 제일 재수 없었는데

돌아가는 꼴 보니까 비히협출신 중에선 애 혼자 비교적 정상인인 느낌이네
류온이나 에이는 말할 것도 없고 부자랑 교주는 꼭두각시가 됐고
라이덴이나 웨지감자는 태생적인 악당은 아니더라도 네오의 어두운면을 어느정도 알고도 묵인하는 느낌에다
블루랑 스이류는 어딘가 나사가 빠져 있고
더 나와봐야 알겠지만 지금까지 나온걸론 액셀이 ㅈ밥이라 문제지 그나마 인간적인 놈 같네, 상대적 선녀가 됐어
| 솔직히 네오리더 중에서 액셀이 제일 재수 없었는데 |
|
|
솔직히 네오리더 중에서 액셀이 제일 재수 없었는데![]() 돌아가는 꼴 보니까 비히협출신 중에선 애 혼자 비교적 정상인인 느낌이네
류온이나 에이는 말할 것도 없고 부자랑 교주는 꼭두각시가 됐고
라이덴이나 웨지감자는 태생적인 악당은 아니더라도 네오의 어두운면을 어느정도 알고도 묵인하는 느낌에다
블루랑 스이류는 어딘가 나사가 빠져 있고
더 나와봐야 알겠지만 지금까지 나온걸론 액셀이 ㅈ밥이라 문제지 그나마 인간적인 놈 같네, 상대적 선녀가 됐어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