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거 있다 로봇형 캐릭터들은 뭔데 좆부심 부리냐?
제노스랑 그 외에 로봇형 캐릭터들 있잖아
다른 놈들은 수련하거나(근돼나시,근돼흑인,할배 등등)초능력쓰는 놈들은 노력or선천적이니 좆부심 부릴만 한데
로봇새끼들은 뭔데 깝치고 다님?
지가 지몸 개조하는것도 아니고 다른 놈들이 개조시켜주면서 마치 지 노력의 결과물인 것 마냥 깝치는데
이새끼들 대체 왜그럼?
| 궁금한거 있다 로봇형 캐릭터들은 뭔데 좆부심 부리냐? |
|
|
궁금한거 있다 로봇형 캐릭터들은 뭔데 좆부심 부리냐?제노스랑 그 외에 로봇형 캐릭터들 있잖아
다른 놈들은 수련하거나(근돼나시,근돼흑인,할배 등등)초능력쓰는 놈들은 노력or선천적이니 좆부심 부릴만 한데
로봇새끼들은 뭔데 깝치고 다님?
지가 지몸 개조하는것도 아니고 다른 놈들이 개조시켜주면서 마치 지 노력의 결과물인 것 마냥 깝치는데
이새끼들 대체 왜그럼?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좆병신새끼 지 능력도 아니면서 좆부심하나 만큼은 세계관 정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