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타마vs가로우 빌드업 너무별로네..

뭔 명분도없이 갑자기 맞다이각나오네
가로우가 지네선인패는거 사이타마더 봤을텐데
보이기론 오히려 히어로로 보여야하고 (심지어 플래시도 백정이 리타시킴) 그렇다고 어차피 사이타마 눈에 가로우가 강해보여서 호승심에 싸울려할리도 없고
다음화에 가로우가 잔챙이인가 하면서 팰라다가 별 명분없이 맞다이 까는 전개로갈라나..
| 사이타마vs가로우 빌드업 너무별로네.. |
|
|
사이타마vs가로우 빌드업 너무별로네..![]() 뭔 명분도없이 갑자기 맞다이각나오네 가로우가 지네선인패는거 사이타마더 봤을텐데 보이기론 오히려 히어로로 보여야하고 (심지어 플래시도 백정이 리타시킴) 그렇다고 어차피 사이타마 눈에 가로우가 강해보여서 호승심에 싸울려할리도 없고 다음화에 가로우가 잔챙이인가 하면서 팰라다가 별 명분없이 맞다이 까는 전개로갈라나..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