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타마와 가로우가 왜 싸우는 걸까요?

원작 가로우와는 다르게 딱히 S급 거의 아무도 공격하지 않았는데요
프리즈너랑 검은빛 지하에서 공격하긴 했는데 사이타마 안 보는데였고 둘다 지상에서 멀쩡히 싸울 정도로 회복했고요.
플래쉬 때려 눕힌 건 백금정자고
가로우가 공격한 히어로 측 사람은 봄뱅 형제 딱 둘(+중간에 공격하다 막힌 후부키) 뿐이네요. 그것도 사이타마 등장 전이고요
사제싸움인데 사이타마가 끼어들기도 뭣하고요.
오히려 타레오와 AB급 히어로들과 세킨갈 구해주고 지네선인 잡은 것 밖에 없죠.
이대로는 사이타마랑 싸울 명분도 이유도 없어 보이네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