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화 수정
4 5

후 : 히익
후욱
히익
후욱
와 : 괘 괜찮아...!?
뭔가 갑자기 살빠지지 않았어...!?
와 : 배도 베였잖아...!?
후 : 걱정안해도 돼
후 : 뱃살 굴곡을 따라 손톱이 지나간 모양이라 무사했어
와 : 그런 기적이!?
후 : 제길... 아직 할 수 있어...!!
불타올라라!! 내 지방!!
후 : 우왓
6~13페이지는 똑같네요
14

와 : 거짓말쟁이
와 : 역시 베였었잖아
15~20페이지는 똑같네요
21

사이타마 선생님은 이미 참천해 있다
제 : 난 처음부터 현장으로 돌아갈 생각이다
제 : 너희들의 지시랑은 상관없이
22 23

세 : 본 작전의 최우선사항은 와간마군의 무사구출이다
세 : 귀신사이보그군은 와간마군의 호송을 도와줬으면 좋겠는데...
후 : ...주제넘게 나서는 것 같습니다만....
후 : 귀신사이보그씨는 아지트에 돌입한 S급 히어로들을 도와 주셨으면 합니다
후 : 그를 보내 주세요
세 : 뭐...?
24

후 : 저 고양이 괴인에게는 초능력도 통하지 않았어요
분명 아지트 돌입조는 고전하고 있을 거에요
그 무적이라고 생각되는 타츠마키씨조차도....
세 : 하지만 와간마군의 호송은 어떡하지?
지상반 히어로는 부상자 밖에 안남았다
제 : ...나한테는 상관없는 일이지만
네게 맡길 수 있겠는가?
25

후 : 전 섭취한 영양을 즉시 지방으로 변환시켜 즉시 연소시킬 수 있는 특수체질이라
신진대사를 높이면 상처 회복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여긴 식량도 있어요
후 : 제 지방은 아직 태울 수 있습니다!
와 : (뚱보 아저씨...)
26 27

세 : S급끼리 연계한다면 승률은 곱셈이 된다. 크게 높아져
세 : 아지트 내에서의 간부전의 승률을 높여서 작전완료까지 강력한 추격대가 쫓아오는 것을 막는다...
라는 것은 바보같은 판단일까...?
세 : ...귀신 사이보그
이걸 넘기마. 구동기사가 수집한 적 주력의 데이터다
제 : 정보제공 감사한다!
28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