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신급이라는게 존재할수없는거아님?

인류에 사이타마가 존재하는이상 인류멸망의위기는 오지않을텐데 협회에서 측정할때 사이타마라는 존재를 배제하고 타츠 블래스트 등등 모든 전력이 다털리고 도저히 막을 방안이 생각안났을때 신급으로 책정하나?
라고 하기엔 협회가 모르는 괴인들도 등급이 나오기 때문에
독자 시점인것 같은데
| 근데 신급이라는게 존재할수없는거아님? |
|
|
근데 신급이라는게 존재할수없는거아님?![]() 인류에 사이타마가 존재하는이상 인류멸망의위기는 오지않을텐데 협회에서 측정할때 사이타마라는 존재를 배제하고 타츠 블래스트 등등 모든 전력이 다털리고 도저히 막을 방안이 생각안났을때 신급으로 책정하나? 라고 하기엔 협회가 모르는 괴인들도 등급이 나오기 때문에 독자 시점인것 같은데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