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네 선인 질문좀
지네선인이 뻗은 장면에서 발이 6666개라는 설정보다 한참 모자라보이는데
기와깨기라고 나오고 가로우가 '이번엔 다 깻다' 라고 말하는거보니까 양단한건 맞는거 같은데
수장되어있는 모습과 묘사상 한참 부족한걸 보니 지네선인이 대부분 다 안나왔지만 여파건 아니면 가로우가 순식간에 들어가서 다 잘랐던간에 양단했을것이다 vs 묘사는 귀찮아서 생략한거고 기와깨기라고 했으니 일자로 나온 부분이 지네선인 끝이 맞다 로 논쟁이되서
| 지네 선인 질문좀 |
|
|
지네 선인 질문좀
지네선인이 뻗은 장면에서 발이 6666개라는 설정보다 한참 모자라보이는데
기와깨기라고 나오고 가로우가 '이번엔 다 깻다' 라고 말하는거보니까 양단한건 맞는거 같은데
수장되어있는 모습과 묘사상 한참 부족한걸 보니 지네선인이 대부분 다 안나왔지만 여파건 아니면 가로우가 순식간에 들어가서 다 잘랐던간에 양단했을것이다 vs 묘사는 귀찮아서 생략한거고 기와깨기라고 했으니 일자로 나온 부분이 지네선인 끝이 맞다 로 논쟁이되서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