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타마 보통모드>>>>>보로스

뭔만화를 본거야 ㅋㅋ 반응도 못하고 보통펀치 맞고 피찍 싼다음에 "이제야 할마음이..." 이지랄하다가 연속보통펀치 한대도 못피하고 모조리 쳐맞고 궁지에 몰려서 필살기 붕성포효포 날린건데 ㅋㅋ
'일상모드', '간보기모드'보다 보로스가 강한거지 사이타마 보통모드 갭은
스넥도 안죽이는급에서~보로스 갈아버리는급으로 갭이 오지게 큰데 ㅋㅋ
| 사이타마 보통모드>>>>>보로스 |
|
|
사이타마 보통모드>>>>>보로스
뭔만화를 본거야 ㅋㅋ 반응도 못하고 보통펀치 맞고 피찍 싼다음에 "이제야 할마음이..." 이지랄하다가 연속보통펀치 한대도 못피하고 모조리 쳐맞고 궁지에 몰려서 필살기 붕성포효포 날린건데 ㅋㅋ
'일상모드', '간보기모드'보다 보로스가 강한거지 사이타마 보통모드 갭은
스넥도 안죽이는급에서~보로스 갈아버리는급으로 갭이 오지게 큰데 ㅋ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