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원펀맨을 보완할 수 있는 만화를 찾았음!
페미니스트 | L:0/A:0
597/650
LV32 | Exp.9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4,583 | 작성일 2022-02-22 13:39:0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펀맨을 보완할 수 있는 만화를 찾았음!

주술회전 보셈. 재미있음. 

헌터헌터 좋아했던 사람이면 특히 좋아할 거임.
짭 헌터 느낌 나거든.

"ㅅㅂ 내가 좋아하는 만화 짜가리라는데 좋아하겠냐???"
싶을 헌터 팬 없잖아. 헌터는 아예 연재를 안하니까.

그리고 애초에 주술회전은 헌터만 베낀 게 아니라 다른 만화 여기저기 다 베껴온 느낌임ㅋㅋㅋ

근데 포인트는 재미있다는 거.

원펀맨이랑은 결이 좀 달라서 대체한다고 말 할 수는 없고, 격주연재 원펀맨 기다리기 지칠 때, 특히 요즘처럼 창녀들 타겟으로 한 것 같은 게이물 원펀맨에 살짝 지쳐갈 때 새로운 재미를 주기에 충분함.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네즈코
ㄴㄴ귀칼
2022-02-22 13:47:01
추천0
페미니스트
귀칼은 끝났잖아
2022-02-22 13:49:26
추천0
페미니스트
그리고 헌터헌터랑 귀칼은 느낌이 많이 달라서....

헌터는 스토리의 짜임새가 소년만화 기존의 뻔한 클리셰에서 좀 벗어난 느낌이라
2022-02-22 14:02:08
추천0
네즈코
헌터헌터 피구 하는거밖에 안봐서 재밌음?
2022-02-22 15:00:15
추천0
[L:26/A:563]
나츠짱
감성 맞으면 이거만한 만화가 없음
2022-02-22 15:39:59
추천0
페미니스트
재미있음.

헌터 피구밖에 안보셨으면.... 아.... 보시길 추천한다고 말씀드리려 했는데 완결 없이 지금 연재중단인 만화 추천하기가 좀 그렇네요ㅋㅋㅋ

어쨌든 헌터도 추천드리고, 주술회전도 추천드립니다.

둘 다 안보셨다니 부럽군요.
2022-02-22 15:53:53
추천0
십팔학
베껴온 느낌이 아니라 진짜 베낀게 맞다
2022-02-22 15:16:01
추천0
페미니스트
그리고 헌터만 베낀 게 아니다!
2022-02-22 15:54:19
추천0
[L:26/A:563]
나츠짱
작가 역량 차이 때문에 헌터 베낀 건 오히려 별로임
2022-02-22 15:37:19
추천0
페미니스트
지금 주술회전 사멸회유 에피를 개인적으로 헌터의 왕위 계승전+그리드 아일랜드 에피랑 비슷한 느낌으로 보고 있는데

마무리를 어떻게 지을지 기대 중.
2022-02-22 15:50:49
추천0
일꼬르소
재밌긴하지 시부야사변에서 고점찍고 내려가는중인게 문제
2022-02-22 16:37:25
추천0
페미니스트
시부야도 당시 연재중일 때 봤으면 지금 사멸회유랑 똑같이 불안불안 했을 듯 해요.
진격의 거인에서도 경험했었던 건데, 에피소드 연재 중일 때 매주 챙겨보면 답답하고 재미없기도 한데, 하나 다 끝나고 나서 몰아보면 재미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사멸회유도 굉장히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스쿠나 찾는 놈 나오는 거 보니까 스쿠나도 이번에 또 나올 가능성도 있고.
2022-02-22 17:15:30
추천0
고삐리
방금 원작 나나미 뒤진거까지 봤는데
확실히 만화에 대사 많으면 대충대충 넘겨보는 스타일은 보면 안될듯
안그럼 이해가 안될거같다
꼼꼼히 읽어두길 잘한거같음

원펀맨이나 귀칼보단 스토리가 좀 어려운듯?
2022-02-22 19:12:24
추천0
페미니스트
알기 쉽게 정리를 잘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대로 그림만 가볍게 보고 넘기면 재미없다고 느낄 거예요.

저는 원펀맨 같은 스타일도, 주술회전 같은 스타일도 좋아해서 다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ㅋㅋ
2022-02-22 21:40:29
추천0
진모리
초반부 씹노잼 부분만 견디면 괜찮은듯
2022-02-22 19:57:24
추천0
페미니스트
초반부 씹노잼 부분은 토도 아오이가 멱살캐리해줌.
2022-02-22 21:40:51
추천0
포탈
근데 솔직히 요즘에는 완전히 독창적인 스토리를 짠다는건 거의 불가능한듯. 웬만한건 거의 다 나와야지고 조금씩 베끼는 것도 이해 감
2022-02-22 21:32:50
추천0
페미니스트
다 베껴서 재미 없으면 문제인데, 저는 재미있더라고요ㅋㅋㅋ
2022-02-22 21:41:17
추천0
[L:26/A:53]
햄스터
주술회전이라.. 한번 봐야겠군요
2022-02-24 00:19:20
추천0
Snpxm12
은랑 블러드본 보세요
잼나요
2022-02-24 15:41:28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괴인 명단 (리메이크 기준) [13]
양동9리9리
2019-07-18 11 84042
97311 일반  
278 번역 틀린거 좀 잇을수 잇음 [2]
?
2026-06-19 3 1285
97310 일반  
278화 갱신 [1]
가시14
2026-06-18 1 2004
97309 일반  
리메이크는 언제 완결될까
hjkl
2026-06-17 0 133
97308 일반  
제노스
Zasd
2026-06-17 0 86
97307 일반  
사이타마 신
Zasd
2026-06-17 0 140
97306 일반  
지네 선인 오로치
Zasd
2026-06-17 0 99
97305 일반  
오로치 타츠마키
Zasd
2026-06-17 0 80
97304 일반  
코가 블래스트
Zasd
2026-06-17 0 64
97303 일반  
보로스 vs 가로우
Zasd
2026-06-17 0 61
97302 일반  
보로스 vs 가로우
Zasd
2026-06-17 0 60
97301 일반  
:
바니또
2026-06-16 0 44
97300 일반  
바니또
2026-06-16 0 44
97299 일반  
바니또
2026-06-16 0 50
97298 일반  
원펀
바니또
2026-06-16 0 71
97297 일반  
리메이크는 번역 안해야겠네요 [3]
후부키
2026-06-16 4 1021
97296 일반  
 [2]
ㄴㄱㄴㄱㄴ
2026-06-13 0 417
97295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70
97294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47
97293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49
97292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52
97291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58
97290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86
97289 일반  
올만에 정주행하니 재밌네
ㄴㄱㄴㄱㄴ
2026-06-13 0 158
97288 일반  
이거 또 리메이크 하는 거 아닌가 몰라
페미니스트
2026-06-04 1 98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