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정주행 해봤는데
너무 슬프다
리멬에선 쓸데없는 슈퍼파이트, 지네장로, 오로치, 교로교로, 와간마, 피닉스남, 쩌리 히어로들 띄워주기로 몇년을 잡아먹었는데 원작에선 순식간에 탱마 잡고 바로 ab급 잡고 바로 괴협 돌입하고 초합금전 바로 뒤에 간부전 있는거 보고 감탄함
이런식으로 가면 타츠마키전은 최소 5년은 더 걸릴거고 네오편은 도대체 얼마나 기다려야할지...
| 원작 정주행 해봤는데 |
|
|
원작 정주행 해봤는데너무 슬프다 리멬에선 쓸데없는 슈퍼파이트, 지네장로, 오로치, 교로교로, 와간마, 피닉스남, 쩌리 히어로들 띄워주기로 몇년을 잡아먹었는데 원작에선 순식간에 탱마 잡고 바로 ab급 잡고 바로 괴협 돌입하고 초합금전 바로 뒤에 간부전 있는거 보고 감탄함
이런식으로 가면 타츠마키전은 최소 5년은 더 걸릴거고 네오편은 도대체 얼마나 기다려야할지...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