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들 하시길 바랍니다.

온라인에서 니가 잘났다 내가 잘났다 하는거 만큼 어리석은게 없습니다.
둥글게 둥글게 사는게 좋습니다.
맘에 안들면 그냥 무시를 하고 사는게 가장 좋습니다. 왜 마음에 안든다고 뽑아 버리려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최소 서울대이상 천재들만 모인 게시판이니 이해하실거라 믿습니다.
좀만 더 나가면 뭔가 큰 일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 진정들 하시길 바랍니다. |
|
|
진정들 하시길 바랍니다.![]()
온라인에서 니가 잘났다 내가 잘났다 하는거 만큼 어리석은게 없습니다.
둥글게 둥글게 사는게 좋습니다.
맘에 안들면 그냥 무시를 하고 사는게 가장 좋습니다. 왜 마음에 안든다고 뽑아 버리려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최소 서울대이상 천재들만 모인 게시판이니 이해하실거라 믿습니다.
좀만 더 나가면 뭔가 큰 일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