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화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극한의 극한까지 지네선인, 이블해양수랑 2대 1로 죽을때까지 쳐맞으면서 싸우다가
결국 용급 두마리 유인해서 한번에 잡은 플래시처럼 가로우도 점점 성장해서 완성된 괴해신살권으로
이블해양수, 지네선인 한방에 터뜨리면서 완전히 각성하는 방향으로 가야된다 생각함..
금배 띄울려고 너무 무리수둔거 같음..ㅠ 그래서 너무 아쉽다
| 최신화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
|
|
최신화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극한의 극한까지 지네선인, 이블해양수랑 2대 1로 죽을때까지 쳐맞으면서 싸우다가 결국 용급 두마리 유인해서 한번에 잡은 플래시처럼 가로우도 점점 성장해서 완성된 괴해신살권으로 이블해양수, 지네선인 한방에 터뜨리면서 완전히 각성하는 방향으로 가야된다 생각함.. 금배 띄울려고 너무 무리수둔거 같음..ㅠ 그래서 너무 아쉽다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