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별로네요
원에 감성도 아니고
무라타식 감성같음 (확실)
원이 동의했겠지만
원에 감성이란 ?
작중 캐릭터들이 기술을 쓸때 티키 타카가 있고 스토리가 있음
근데 갑자기 필살펀치? 왜? 이게 멋있어? 그림은 잘그림 ㅇㅇ
결국 생각의 차이라고 생각함
멋진 기술이든 상대를 한방에 죽이든 그장면이 멋있다면 그걸로 끝 이게 무라타방식
원펀맨리메이크에 관심이 생긴건 원작을 재밌게 봐서 그런거지
원과 무라타 사이에 의견 충돌로 무라타식 원펀맨은 재미없음
| 그냥 별로네요 |
|
|
그냥 별로네요원에 감성도 아니고 무라타식 감성같음 (확실)
원이 동의했겠지만
원에 감성이란 ?
작중 캐릭터들이 기술을 쓸때 티키 타카가 있고 스토리가 있음 근데 갑자기 필살펀치? 왜? 이게 멋있어? 그림은 잘그림 ㅇㅇ
결국 생각의 차이라고 생각함 멋진 기술이든 상대를 한방에 죽이든 그장면이 멋있다면 그걸로 끝 이게 무라타방식
원펀맨리메이크에 관심이 생긴건 원작을 재밌게 봐서 그런거지 원과 무라타 사이에 의견 충돌로 무라타식 원펀맨은 재미없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