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궁극적인 흑화패턴이 안나옴
지금 흘러가는 리메이크 연재스토리를 보면알겠지만 단순한 S급 히어로 사냥 욕심으로는 흑화플래그가 안섬.
1. 실버팽, 근육몬 모두 괴인화과정으로 이성을 잃었을때만 덤빈 점
2. 오두막 결투 이후로 재정신 가로우는 히어로한테 선빵을 날린적이 없다. 그냥 눈앞에 보이는것들에 방어적으로 맞선 것 밖에 안됨
작가는 뭔가 가로우의 정신적인 붕괴에 의한 추가적인 궁극 괴인화를 염두해 두고 있고,
딱보니깐 아마도 저 꼬마애를 계속 가로우의 인간적인 면으로 살려두는것 같은데,
조만간 꼬마애 죽음(혹은 죽음으로 보이는) 사고가 터짐, 괴인이 아니라 인간/히어로에 의해서일 수도 있고,
혹은 가로우가 오해 혹은 그동안 쌓여온 업보로 히어로들과 한번 더 대치하면서
가로우가 최종 괴인화하고 남은 히어로를 다 쓸어버림 -> 사이타마 등판하는 시나리오, 이렇게 흘러갈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