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서 202화 평 좋게 올렸던 사람들도

평소 같으면 오늘 하루 여러번에 걸쳐 감상글 계속 올렸었을텐데 오늘은 갱신 직후나 아침에 한번 감상글 올리고 그걸로 끝이네요
가로우 지상에 무지성으로 올라오기 전까지만해도 리메이크 쪽이 캐릭터 빌드업을 원작보다 훨씬 잘 하고 있었는데 무지성으로 한번 살짝 깨더니 이번화에서 제대로 깨지네요
리메이크 가로우는 괴협전 끝나면 폭포 수련이나 이삿짐 알바 같은 거 안하고 금배랑 사이좋게 고등학교 다닐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