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거 무라타가 그린거 아님
지금 원이 명작병에 단단히 걸려있음
원작만 예쁘게 따라가면 아무 문제없고 누구나 만족할정도로 재밌는데
이새끼가 이제 무라타급 되는 그림작가 만나니깐 그냥 이거 그려보고 저거그려보고 자기 상상속에 있던거 그려달라고 떼쓰는거임
문제는 그냥 생각없이 그렸던게 오히려 짐승같은 재능 발휘해서 좋았는데
이것저것 어디서 주워본것들 좋아보인다고 가져다붙이니깐 이딴사태가 터지는거임
지금 리메이크에 있는거 뭔가 어느 만화에서 하나씩 있을법한것들 이잖아
개성이없어짐 그냥 ㅋㅋㅋ 지딴에는 열심히 공부해서 생각해낸거라 하겠지만
자기자신을 못믿고 아류나 찍어내고있다는걸 아직도 지각못하고있음
그니깐 시발 원새끼야 니가 썻던 대사 내가 그대로 돌려줄게

정신좀 차려 시발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