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 왜이럼
갓로스 편은
똑같은 스토리에 고퀄전투씬과 작화까지 추가해
더할 나위없는 최고의 스토리중 하난데
그에 비해 괴협편 뭐임
쓸데없이 길기만 하고 무술대회로 질질끌어
끝없는 수정과 오리지널 설정,개입 스토리 넣어서 아직까지도 끝내지 못하고 연재중인데
심지어 원 이 셰ㄲㅣ 나사 하나 풀렸나?
만화가란 작자가 연재를 계속 해야지 가로우전 끝나고 나선가
갑자기 날로 해쳐먹을라 카질 않나
실망보다 만화가로서 실격인것 같음
이러다 원작과는 별개로 가다가 자동적인 조력자+아군이 되거나 Or 싹다 수정으로 갈아타서 원작대로 가거나 인데
이런말 하기엔 뭐하지만
원펀맨도 한물간듯 가로우 리미터 해제 직전까지만 해도 기대하고 있었것만
원이 ㄷ져서 무라타가 지만의 만화로 연재를 하게 된건지
아님 분위기대로 연재하면서 원의 풍경이 아닌 자기만의 풍경대로 그린건지
애초에 가로우가 메인빌런이란 자각도 까먹은듯........
글고 원펀맨 3기 애니로 나올때
J.C가 계속 하는지 아님 좋은 작화팀 구해서 하는건지....
자칫하다 일곱개의 대죄 꼴날까봐 두렵길 마련이지만
그야 훗날이 되고나서야 알겠지만
지금은 👎이거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