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급 단체전은 무조건 하겠죠??
솔직히 이대로 바로 사이타마랑 싸우면 가로우가 별로 포스도 없는데다
스토리적으로도 대사가 절반은 날아가버리기 때문에
안나올리는 없을거 같아요
가로우의 사상을 적나라하게 표현하는 하이라이트이기도 하고.
S급을 패버리지 않으면 훈계하기에도 애매해질거 같고
S급들이 가로우 존재도 대부분 인식을 못했을텐데
역시 말이 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사이타마는 천연수 잡는다는 핑계로 잠시 이동시키지 않을까 싶은데
| S급 단체전은 무조건 하겠죠?? |
|
|
S급 단체전은 무조건 하겠죠??솔직히 이대로 바로 사이타마랑 싸우면 가로우가 별로 포스도 없는데다
스토리적으로도 대사가 절반은 날아가버리기 때문에 안나올리는 없을거 같아요 가로우의 사상을 적나라하게 표현하는 하이라이트이기도 하고.
S급을 패버리지 않으면 훈계하기에도 애매해질거 같고
S급들이 가로우 존재도 대부분 인식을 못했을텐데 역시 말이 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사이타마는 천연수 잡는다는 핑계로 잠시 이동시키지 않을까 싶은데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