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초합금을 고평가할 필요가 있나?


황금정자한테 한대 맞고 뻗은 놈을 뭐하러 고평가함
나중에 뭐 어떻게 나올지 몰라도 지금 묘사로는 일륜 아토믹보다도 약하고
뱅보다도 약하고 플래쉬보다는 한참 약하잖아

이번화 플정이 말하는거 들어보면
백금정자 피셜로 황금정자의 육체는 초합금보다 더 뛰어났던것도 확실하고
원작 설정이랑 비교하는게 이상한게
이거 애초에 원펀맨 '리메이크' 잖아 다시 만들었는데 어떻게 설정이 같을 수 있겠어


원작에선 나름 쌔게친 목도리 가로우 공격에도 일어났던 놈이 한대 맞고 나가 떨어졌는데
스토리뿐만 아니라 벨런스도 이미 원작이랑 궤를 달리한게 아니야?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