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사람들 블래스트나 지네장로 다시 나온거에 대한 여론 어떰?
나만 존나 뇌절같나?? 진짜 원작에 비해 작품성 너무 떨어뜨리는거 같은데. 정의에 대한 고찰을 대변하는 사이타마와 가로우간의 싸움이
백미인건데 뭔 곁다리 빌런/히어로들이 수십마리가 튀어나오지..? 백금정자까지는 좋았는데 여기서 지네선인이 왜나와 ㅋㅋ 그리고 블래스트 나오는 것도
아다리 맞게 나오는게 아니고 뭔 개뜬금없이 떡밥 뿌림. 게다가 전혀 안궁금함. 나는 원펀맨 원작에서 작가가 블래스트말고 블래스트 아들부터 등장시키길래
이 사람 캐릭터 좀 쓸줄 아는구나 싶었는데 이게 지금 같은 작가가 콘티를 짜고있는거라면 좀 이해가 안감. 그냥 애니오리지날마냥 하고 싶은거 다 보여주는건지.
맞아. 무슨 원피스 애니 오리지날 보는거같음. 시간끌기용 존나 쓸데없는 컷들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