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타마가 가로우를 봐줬다는 근거
1. 사이타마 개인의 성격

괴인아니면 힘조절을함.

가로우는 끝까지 '사람'으로 보고 있지 괴인이 아님
2. 퇴치도 제압도 아닌 '놀이'

놀이는 상대를 죽이는것도 제압하는것도 아님.
3. 펀치력 차이

보통펀치 맞고도 멀쩡했던 가로우가
.jpg)
이전보다 더욱더 강해진 상태에서 한대맞고 피토함
더 쌔게때렸다=이전엔 약하게 때렸다= 봐줬다
가로우를 제압할 생각도 죽일 생각도 없었기에 사이타마는 가로우를 약하게 때릴 수 밖에 없었고
이게 뭐 얼마나 봐줬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봐줬다는 시점에서 뭐 얼마나 쌔게 때린지 판명이 불가능함으로
사이타마전에서의 가로우의 방어력은 측정하기가 힘들다는 결론이 나옴
사이타마가 일반인이라도 공격해오면 제압하면서 가로우는 적당히 때린 이유는

개인적으로 가로우에 대해 흥미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함
가로우의 목적 자체를 모르니까 사이타마 입장에선 흥미가 생길 수 있는 부분
본인은 괴인이된다 절대악이된다 이러지만

사이타마 입장에선 괴인이 아니었거든. 누굴 딱히 죽인것도 아니고


그러니까 이런식으로 설교도해주면서 나름 교화시키려고 노력을 했던거라고 생각함

아마이 마스크한테 그랬던거나

도원단 리더한테도 그랬던것처럼

가로우도 사회에 실망해 절대악이니 뭐니 되려고 했었으니 사이타마 입장에선 도원단 리더처럼 동질감을 느꼈던 건지도 모름 ㅇ
아님말고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커져서 위력도 크게 들어가는건 말이 안되고 방어력이 약해진것도 아니지;; 저상태에서 약해져야지 원래 가로우로 돌아오는데
단단하다고 생각해서 위력을 올리는게 아니지 가로우를 줘패서 제압하는게 목적이면 모르겠는데 놀고있었고
[신고]